연맹 소개
연맹 규약

'실로 장인' 직업 대학 국제 협력 연맹 규정

(초안)

제1장 총칙

국가 와 교육 부의 문서 요구 에 따라 '평화 협력 추진, 개방 포용, 상호 학습 감, 호혜 윈 윈' 의 발전 원칙 에 따라 베 이 징 시 교육위원회 의 통일 배치 에 따라 인재 육성, 교육, 과학 연구, 학술 등 분야 의 교류 와 협력 을 실시한다.주변 각국 의 교육 정책 정보 교류 통보 체 제 를 연결 하고 선진 적 인 교육 경험 을 살 펴 보고 양질 의 교육 자원 을 공유 하 며 직업 대학 과 기업 을 외국 으로 나 가 국제 적 인 시 야 를 가 진 소양 이 높 은 기능 형 인 재 를 육성 하고 '일대일로' 주변 지역 의 경제 건설 발전 에 서 비 스 를 제공 하여 '일대일로' 건설 에 인재 기반 을 다 져 주 고 '일대일로' 주변 각국 의 구축 을 추진한다.교육 발전 공동체.

제1조 연맹 명칭

'뉴 슬 로' 직업 대학 국제 협력 연맹 (이하 '연맹' 이 라 고 약칭).

제2 조 컨소시엄 의 성격

'신 실크로드' 직업 대학 국제 협력 연맹 은 국내외 직업 대학 과 기업 이 결 성 된 비정 부, 비 영리 국제 화 직업 교육 합작 플랫폼 으로 '일대일로' 주변 국가 와 지역 의 정부, 업계, 기업, 학교 와 과학 연구 기구 인 '5 자 연동' 으로 직업 교육 국제 화 를 추진 하고 직업 교육 이념, 과학 연구 협력, 문화 소통 등 을 추진한다.직접 만 나 는 협력 과 교류.

제3 조 연맹 의 취지

자원, 평등, 협력, 발전 원칙 에 따라 혁신, 조율, 녹색, 공유, 개방 등 5 대 발전 이념 을 지도 로 하고 공동 지역, 협력 기반, 같은 전문 적 배경 과 발전 목 표를 가 진 직업 대학 들 이 장기 적 인 협력 관 계 를 구축 하여 연맹 대학 간 학점 상호 인정, 과정 연결, 학력 연계, 자격증 교환 등 을 점차적으로 실현 한다.그리고 연맹 학교의 국제 교류 프로젝트 를 확대 하고 안정 시 키 며 전문대학 의 '해외 진출' 을 실현 하고 외국 유명 학교, 직업 교육 기구 와 쌍방 향 협력 을 한다. 연맹 대학의 특색 과 질 좋 은 교육 자원 을 충분히 발휘 하고 이용 하 며 연합 육성, 교사 와 학생 교류, 문화 체 검, 기능 대회, 혁신 창업 활동 과 주변 국가 교장 포럼 등 활동 을 통 해 각 연맹 원 에 지원 한다.학교 선생님 과 학생 들 이 국제 교육 연구 실천 플랫폼 을 구축 하고 '일대일로' 주변 국가 와 지역 국민 간 의 이해 와 우 의 를 증진 시킨다.

제4 조 본 연맹 은 각국 국가의 법률 과 법 규 를 준수 한다.연맹 사업 은 베 이 징 시 교육 위원회 의 지 도 를 받는다.

제2 장 조직 기구 및 책임

제5 조 이사장 회

(1) 이사 회 는 이사장, 상무 부사 장, 부사 장, 비서 장 으로 구성 되 고 매회 임 기 는 3 년 이다.전체 이사회 의 폐회 기간 에 이사회 의 직권 을 행사 하 다.

(2) 컨소시엄 일상 업 무 는 상무부 이사장 이 주관 하고 구체 적 인 업 무 는 비서 처 와 비서 처 에서 수행한다.

(3) 이사장 회의 직책:

1. 컨소시엄 장정 및 컨소시엄 내부 관리 제 도 를 제정 하고 수정 한다.

2. 컨소시엄 발전 계획, 정책 조 치 를 결정 한다.

3. 컨소시엄 기구의 조정 과 중대 한 인사 변동 을 결정 한다.

4. 컨소시엄 이사 와 이사회 에서 제출 한 안건 을 심의 한다.

5. 연맹 구성원 의 신청 과 탈퇴 를 결정 한다.

6. 컨소시엄 기타 중대 사항 을 결정 한다.

제6 조 상무 이사회

(1) 상무 이사 회 는 이사장, 상무 부사 장, 부사 장, 사무 총장 과 상무 이사 로 구성 되 고 매회 임 기 는 3 년 이다.

(2) 이사회 의 직책:

1. 이사장, 상무 부사 장, 부사 장 을 선출 합 니 다.

2. 이사장 의 지명 에 따라 사무 총장 을 결정 한다.

3. 년도 업무 계획 과 업무 보 고 를 심의 한다.

제7 조 이사회

(1) 이사 회 는 연맹 의 권리 기구 이다.연맹 의 각종 활동 과 회 의 는 연맹 이사 회 를 통 해 행 사 됩 니 다. 이사 회 는 회원 대학 소속 국 에 지 비서 처 를 설립 하여 집행 단위 로 하고 비서 처 본 부 는 베 이 징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 - 베 이 징 사무소 에 설치 합 니 다.

(2) 이사회 의 직책:

1. 전체 이사 대 회 는 매년 한 번 개최 하고 이 사 는 각 컨소시엄 구성원 학교 에서 1 명의 인원 을 추선 하여 구성 합 니 다.

2. 컨소시엄 상무 이 사 를 선임 한다.

3. 년도 업무 계획 과 업무 보 고 를 듣는다.

4. 컨소시엄 이사 회 의 를 준비, 개최 합 니 다.

제8 조 명예 이사장

국내외 에서 유명한 전문가 학자 와 관련 방면 의 지도자, 주 중 대사관 문화 교육 참사관 등 외교관 을 연맹 의 명예 이사장 으로 초빙 한다.

제3 장 업무 범위

제9 조 제도 건설

직업 교육 특색 의 제도 구축 을 모색 하고 연맹 대학 간 의 경험 교 류 를 강화 하 며 선진 한 이념 으로 구성원 대학 과 연맹 의 발전 을 추진 하고 연맹 대학 간 의 관리 제도 혁신 을 추진한다.

제10 조 학과 (전공) 건설

연맹 대학 학과 (전공) 간 의 협력 을 강화 하고 산 학 연 용 을 결합 시 킨 국제 협력 연구 기 구 를 설립 하여 연맹 대학 학과 (전공) 의 상호 보완 발전 을 추진 하고 각 연맹 대학 을 바탕 으로 교차 및 신 흥 학과 의 건설 을 추진한다.

제1 1 조 인재 육성

연맹 내 베 이 징 직업 대학 과 '일대일로' 주변 국가의 직업 대학 은 과정 연계, 학점 상호 인정 체 제 를 구축 하고 학력 연계, 증서 교환 과 연계 교육 의 관통 적 인 육성 모델 을 모색 한다. 또한 주변 국가 간 의 연수 방문 활동 을 추진 하고 연맹 대학 학생 들 을 조직 하여 해외 에 나 가 생산 실습, 졸업 설계, 사회 실천 과 학교 문화 등 활동 을 실시한다. 연맹 을 유도한다.대학 교 는 주변 국가 발전 에 급히 필요 한 전공 분야 에서 학생 을 공동 육성 하여 연맹 내 또는 학교 간 의 교육 자원 공 유 를 추진한다.

열 두 번 째


링크:

온라인 문의

월~금 9:00-18:00

실로 장인 미디어 링크:

비서 처 부서: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京ICP备2020048859号-1

문의 전화
공중계정
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