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유학
북경 농업 대학

베 이 징 농업 직업 대학 은 베 이 징 시 인민정부 의 비준 을 받 아 국가 교육 부 에 등록 한 전일제 공립 일반 대학 이다. 학원 아래 에는 원예, 목축 수의 사, 식품 과 생물 공학 등 9 개 학부 가 설치 되 어 있다.현 재 는 일반 전문대학 40 개 를 개 설 했 는데 그 중에서 원예 술, 목축 수의 사, 녹색 식품 생산 과 검 측 학 과 는 시범 학교 중점 건설 학과 로 서도시 원예 학과 군, 동물 의학 전공 군 은 베 이 징 시의 첫

우세 전공 소개

베 이 징 농업 직업 대학 은 베 이 징 시 인민정부 의 비준 을 받 아 국가 교육 부 에 등록 한 전일제 공립 일반 대학 이다.

학원 아래 에는 원예, 목축 수의 사, 식품 과 생물 공학 등 9 개 학부 가 설치 되 어 있다.현 재 는 일반 전문대학 40 개 를 개 설 했 는데 그 중에서 원예 술, 목축 수의 사, 녹색 식품 생산 과 검 측 학 과 는 시범 학교 중점 건설 학과 로 서도시 원예 학과 군, 동물 의학 전공 군 은 베 이 징 시의 첫 번 째 특색 이 높 고 수준 이 높 은 핵심 학과 군 이다.

대학 에는 현재 전임 교사 397 명 이 있 는데 그 중에서 28 명, 부교수 170 명 이 있다. 현재 베 이 징 시 전문 혁신 팀 5 명, 우수 교수 팀 4 명, 베 이 징 시 우수 교사 2 명, 베 이 징 시 대학교 교수 10 명, 전국 농업 직업 대학 교수 7 명, 베 이 징 시 직업 대학 우수 청년 핵심 교사 25 명 이 있다.

대학 에는 컬러 묘목 번식 센터, 동물 병원, 식품 안전 검 측 센터 등 37 개의 종합 적 인 교 내 실습 기지 와 156 개의 실험실 이 있다.330 개 교외 긴밀 형 훈련 기 지 는 공학 적 결합 을 효과적으로 실현 하고 남 번 과학 연구 육종 기 지 를 설립 하여 산 학 연 능력 을 향상 시 켰 으 며 졸업생의 취 업 률 은 10 년 연속 98% 이상 에 달 했다.

첨단 기술 기능 인재 통합 양성 프로젝트 학생 모집 계획

1. 응시 조건

본 시의 정식 호적 을 가지 고 같은 학교 에서 3 년 연속 정식 학적 을 가 진 졸업생 은 2019 년 에 중간 고 사 를 치 러 430 점 을 받 은 수험생 이 응시 한다.

2. 비용 표준

등록 금: 1 - 3 년 1800 원 / 학년, 4 - 5 년 동안 고 위 직 전공 에 따라 6000 원 / 학년 (농업 관련 전공 의 등록 금 면제), 6 - 7 년 동안 국가 규정 에 따라 비용 을 받는다.

3. 혜택 정책

1 > 농업 호적 학생 은 3 년 전 등록 금 반환 혜택 을 받 을 수 있다.

고등 학 과 는 농 사 를 짓 는 전공 을 선택 하여 학 비 를 면제 받는다.

2 > 문화 기초 과정 교육 단계 에 일부 우수한 학생 들 은 2 주 동안 외국 에서 유학 하 는 기 회 를 가지 고 있 으 며 학원 은 학생 들 에 게 일부 지원 을 제공 합 니 다.

3 > 전공 교육 단계 에서 일부 우수 학생 들 은 전공 교류 와 학원 지원 교환 학생 등 해외 학습 프로그램 에 참여 할 기회 가 있다.

4. 전공 소개

생물 응용 기술

전공 기초 과정: 무기 및 분석 화학, 유기화 학, 물리 화학, 생화학, 미생물 검사 기술, 세포 생물학, 생물 실험실 안전, 기기 분석, 화학 원리.

전공 핵심 과정: 분자 생물학 기술, 세포 배양 기술, 유전자 조작 기술, 패턴 생물 및 실험


한국.기타 학교

링크:

온라인 문의

월~금 9:00-18:00

실로 장인 미디어 링크:

비서 처 부서: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京ICP备2020048859号-1

문의 전화
공중계정
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