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국 하여 유학 하 다.
2020 러시아 겨울 여행 코스
3/사람.
행정 일수:3
출발 지점:3
출발 날짜:12-31—01-01

행정 소개:

'일대일로' 에서 중요 한 국가 인 러시아 는 가장 특색 이 있 는 도시 이 고 세계 유명 학 부 를 고찰 한다. 특히 디자인 학습 과정 활동 을 통 해 학생 들 이 러시아 문 화 를 깊이 이해 하고 유명한 관광 지 를 구경 하 며 러시아 고전 예술 문 화 를 이해 하고 학습 과 실천 을 결합 시 켜 러시아 를 깊이 이해 하도록 한다. 31232132132132132323

행정 특성

1. 체험: "일대일로" 에서 중요 한 국가 인 러시아, 가장 특색 있 는 도시, 세계 유명한 학 부 를 고찰, 특별 설계 학습 과정 활동 을 통 해 학생 들 에 게 러시아 문 화 를 깊이 이해 하 게 하고, 유명한 관광 지 를 유람 하 며, 러시아 고전 예술 문 화 를 이해 하고, 학습 과 실천 을 결합 시 켜 러시아 를 깊이 이해 하도록 한다.

2. 학습: 러시아 예술 과정, 유럽 예술 발전 이해.

3. 안전: 우 리 는 이번 여행 에 참가 하 는 모든 학생 들 에 게 최고의 서 비 스 를 제공 합 니 다. 전공 중 러 이중 언어 직원 들 은 전체 과정 을 수행 할 뿐만 아니 라 모든 학생 들 이 해외 에서 공부 하 는 상황 을 잘 파악 하고 학생 들 의 일상생활 을 배려 하 며 학생 들 의 안전 을 보장 합 니 다.

오랫동안 중국 과 러시아 는 모두 상대방 의 중요 한 무역 합작 파트너 였 다.중국 은 5 년 연속 러시아 최대 의 무역 파트너 가 됐 고 러시아 는 중국 에서 9 번 째 로 큰 무역 파트너 가 됐다.최근 10 년 은 중국 과 러시아 역사상 양자 간 무역 이 지속 적 으로 성장 하 는 시간 이 가장 길 고 무역 활동 이 가장 빈번 하 며 무역 액수 가 가장 크 고 성장 속도 가 가장 빠 른 시기 이다.2014 년 에 중국 과 러시아 양국 의 무역 액 은 6.8% 에서 952.8 억 달러 증가 했다.'일대일로' 정책 은 중국 과 러시아의 2020 년 무역 액 2000 억 달러 달성 목 표를 실현 하 는 데 강력 한 지 지 를 제공 할 것 으로 예상 된다.이 정책 의 추진 아래 중국 과 러시아 무역 은 반드시 양국 정부의 더 많은 정책, 자금, 프로젝트 의 지 지 를 받 게 될 것 이다. 양국 의 경제 무역 합작 이 심화 되면 서 서로 간 의 경제 의존 도가 점점 높 아 지고 중국 과 러시아의 전체적인 관계 도 이에 따라 심화 되 고 발전 할 것 이다. 이 를 통 해 '일 대 일 로' 정책 에서 중국 과 러시아의 관 계 를 배 우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국가 소개

러시아 연방 (러시아어: 1056 스님. 스님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22 개 자치 공화국, 46 개 주, 9 개 변 강 구, 4 개 자치구, 1 개 자치주, 3 개 연방 직할시 로 구 성 된 연방 공화국 입헌 제 국가 다.국 기 는 백, 청, 홍 3 색 의 깃발 이다.국장 의 주 체 는 쌍 두 독수리 도안 이다.러시아 는 유럽 과 아시아 대륙 북부 에 위치 하고 유럽 과 아시아 두 대륙 을 넘 으 며 국토 면적 은 1707.54 만 평방킬로미터 로 세계 에서 면적 이 가장 큰 나라 이자 194 개 민족 으로 구 성 된 통일 다 민족 국가 이 고 주체 민족 은 러시아 사람 으로 전국 전체 인구 의 77.7% 를 차지한다.

1002.png

1003.png

학교 소개

레닌 그 라드 국립 대학 은 세계 에서 가장 우수한 대학 중의 하나 이다.1724 년 에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 에 창립 되 었 고 러시아 에서 최초 로 설립 된 대학 중 하나 이다. 레닌 그 라드 대학의 전 칭 은 레닌 그 라드 데 노 프 대학 (현 재 는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 대학 으로 이름 을 바 꾸 었 다) 은 바 실 리 예 프 스키 섬의 두 번 째 거리 로 유럽 의 유명한 대학 이다. 물리, 화학, 수학, 응용 수학, 생물 토양, 지질, 국제 관계, 관리 철학 이 설치 되 어 있다.역사, 경제, 동양학, 의학, 심리학, 신문학, 사회학 과 법률 등 학과.이것 은 종합 적 인 대학 으로 전 세계 에서 28 위 를 차지 했다. 레닌 그 라드 국립 대학 교 는 러시아 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 으로 세계 에서 유명한 여러 학파 의 원천 이자 진보 적 인 사회 운동 의 중요 한 중심 중 하나 이다.

스케줄:

14天.png


링크:

온라인 문의

월~금 9:00-18:00

실로 장인 미디어 링크:

비서 처 부서: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京ICP备2020048859号-1

문의 전화
공중계정
맨위로 이동